어쌔신 크리드 로그 (암살단 →템플러)

어쌔신 크리드 로그(Assassin's Creed Rogue)는, 어쌔신 크리드 4의 후속작입니다. 유비 소프트 몬트리올이 개발하였으며, 유비소프트사가 발행하였습니다. 여쌔신 크리드 로그는, 액션 어드벤처 게음으로, 암살단에서 활약하던 일원이었으나, 변절하여 템플러가 된 셰이 패트릭 코멕이, 암살게임으로 유명한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중 유일하게 암살자들의 적인 템플러 기사단 일물을 주인공으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암살자들과 템플러 기사단과의 복잡하게 얽히고 설힌 이해 관계에서, 다른 진영에서 플레이하는 재미도 빼놓을수 없는 재미가 될것입니다. 게임을 잘못하는 1인이라 잘 모르겠지만 ... 어째든 게임 리뷰를 처음으로 작성해 봅니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주인공으로 게임을 이끌어가는 셰이 페트릭 코맥은 전직 암살자 출신의 템플 기사단원 이었으나, 암살단이 범죄를 저지르고 죄없는 사람들을 학살하는 것을 본 계기로 암살단과 동료 들에게 환멸을 느끼고, 등을 돌리고, 템플러가  됩니다.



 

템플 기사단을 나온 셰이 페트릭 코맥은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템플 기사단의 일원이 됩니다. 처음에는, 템플기사단이 하는일이 바른 일이라고 생각하며, 좋은 일을 하기 위해 암살단을 배신 하지만, 마지막에 가서는, 기사단을 위해 아르노 의 아버지를 죽이게 되며 , 기사단은 프랑스 혁명을 일으키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코맥은 벽을 오르거나 뒤에서 기습을 가하는등 기습 능력이 대단히 뛰어나고 싸움을 잘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전직이 암살 전문가입니다. 주무기로 보통 길이의 검을 쓰며, 단검또한 능수 능란하게 다루는 칼잡이 입니다. 거기에 총까지 쓰는 전투와 암살에서 뛰어난 전문가입니다.



300x250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