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생활

유튜브를 통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티스토리 등록 본문

금융, 돈벌기

유튜브를 통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티스토리 등록

시토스 2016. 12. 21. 23:22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에 넣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등록 하기위해서는 두차례나 승인을 바아야 합니다. 그러나 애드센스로 부터 승인을 받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통해서 신청했다가 보기좋게 거절 당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승인을 쉽게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일 것입니다. 블로그를 이용해서 승인받기는 까다롭지만, 유튜브를 통해서는, 아직까지는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를 통해서, 우회하여 승인을 받기 때문에 멀지않아 이쪽도 어렵게 막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수익계정 등록을 통하여, 애드센스 광고를 승인받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를, 띄우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먼저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여야만, 1차 승인에 이어 계정 승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기 위해서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업로드 할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려봤던 분이라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하시더라도 별로 어렵지 않게, 승인까지 가능합니다.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신청을 했었는데, 거절 당하고, 애드센스에서 승인 받기위한 방법을 찾기위해 많은 방법을 찾아보았지만, 유튜브를 통해서 승인받는 방법이 제일 수월한것을 알게 된것입니다.별 기대없이,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후, 하루만에 승인이 이루어졌네요~ 블로그에 등록한 콘텐츠도 20개 정도에서 승인이 났으니, 유튜브를 통하면 콘텐츠의 양과는 별 상관이 없나 봅니다. 1차 승인에 이어 2차 승인도 순조롭게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블로그에 광고는 뜨지 않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서툴고 처음 신청하는거라 모든 것이 어렵게만 느꺼지지만 천천히 하나하나 잡아가고 있습니다. 내 블로그에 광고를 띄우고 수익을 올리는 그날까지 계속 노력 할것입니다. 나중에 완성되면 상세하게 수차례에 거쳐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기는 간단합니다. 업로드를 클릭하고 시키는대로 따라하면 동영상 길이에 따라서 금방 끝납니다. 동영상 업로드가 끝나면 왼쪽 “내 채널”을 클릭하고, 다시 동영상 관리자로 들어갑니다. 다시 왼쪽 메뉴에서 “채널”을 선택하고 상태 및 기능을 클릭합니다. 유튜브에서 볼일은 거의 끝나 가고 있습니다. 오른쪽에 여러 가지 설정 항목 박스에서"수익 창출“ 박스를 찾아 ”사용“을 클릭하고, 다음 화면에서 ”다음“을 클릭하면 화면이 또 넘어 갑니다. 넘어간 화면에서 ”수익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를 클릭하면 대금을 지급받으려면 애드센스 계정을 ”YouTube 계정에 연결해야 합니다“ 가 나옵니다. 문구중에 표시된 ”애드센스 계정“을 클릭하고 나면 화면에서, ”다음“을 클릭하면 블로그로 애드센스에 광고 신청을 할때와 같은 구글 애드센스 신청서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서부터는 블로그를 통해서 애드센스에 신청했던 방법과 같은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모든 필요한 입력사항을 꼼꼼하게 입력하시고, ”신청서 제출”을 클릭하면, 애드센스 검수 1차 신청서 제출이 끝납니다.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유튜브 1차 승인이 끝났다는 메일이오면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좌측에 있는 메뉴 중에서 “설정“을 클릭 한후 내사이느를 선택합니다. 관리 화면에서, 사이트추가버튼인”+“ 아이콘을 클릭해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입력하고 ”사이트 추가“를 클릭하면 2차 신청이 끝나는 것입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별 제한없이 최종 승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같은 경우는 하루만에 모든 것이 마루리 되었습니다.

300x250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