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에 보름만에 광고게재

구글 애드센스에 계정 신청한지 보름만에 승인나서 광고가 티스토리에 실리고 돈벌기를 시작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통해서 신청했다가, 보기좋게 거절당하고 실망했는데, 원인을 분석하며 검색하다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란 책을 사서 보다가 유튜브를 통해서도 계정 승인을받고 광고를 실을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유튜브에 간단한 동영상을 올리고 계정등록하고, 1차와, 2차의, 두차례에 거친 계정승인은 바로났으나, 실제 광고가 실리는데는 보름정도의 시간이 걸린 것 같다. 인터넷에 서툰 세대라 막히는 부분도 없잖아 있었지만 아쉬운대로 책을 보며 해결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까지 바꿔서 애드센스에 검수를 신청해야 했다.


 

전에 사용하던 메일플러그 도메인이 있어서 이걸로 사용해 바꿔서 사용하기하고 메일플로그 홈페이지에 접속해, 새로 접속주소를 티스토리로 수정했는데 아무래도 불안해 고객센터에 문의를남겨 잘 됐는지 확인좀 부탁드렸더니 몇분만에 바로 연락이왔다. 아니나 다를까 잘못된 부분이 있어 수정했으니 2~3시간후면 개통된단다. 성질급한난, 한시간도 되지않아 검색해보니 벌써 주소가 바꿔지고 수정이 됐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서 2차 주소에 체크후, 도메인 주소를 넣으니 잘 된다. 애드센스에 접속해, 기타제품에서 2차주소를 등록하고 기다리니 몇일후 광고가 보이기 시작한 것일다.

 


N사에서 블로그를 하다가 애드포스트에 등록하고, 수익 활동을 해봤으나 몇 달동안 얻은 수익이 만원 남짓해 소소한 재미라도 느끼고자 티스토리 블로그로 갈아타기로 결심하고 먼저, 블로그 두 개를 개설해, 블로그 알바 포스팅을 올려보니, 막 시작한 블로그라도,N사의 블로그와 맞먹을 정도로 노출이 잘되어 자신감을 얻고, 블로그 하나는 더 개설해 애드센스에 등록을 결심한 것이다. 참고로 티스토리는 블로그 개설이 10개까지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니 맘에 안드는 블로그라면 초기에 버리고 다시 시작하는데도 전혀 부담이 없는점도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하기가 좋은점인 것 같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 수익을 누릴수 있도록 길을 안내한 것은 “풍요로움의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의 도움이 너무 큰 것 같다. 지은이 풍요로움은, “주식 투자를 공부하던중에 구글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의 광고를 게지한지 5개월만에 월 30만원의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달성했다한다. 그후로도,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세우고 지속적인 포스팅으로 현재는, 하루에 보통4~5만원의 수익을 올리며, 월수입으로 100만원 안팎의 광고수익을 누리고 있다고 한다.

 


이책의 저자인“ 풍요로움”은 대부분의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이, 시간과 노동력에만 의지해 소득을 얻는 것이 안타까워, 인터넷을 통해,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얻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책을 쓰게 되었다“ 고 한다. 그 말을 백퍼 믿는 것은 아니지만, 이책에는 저자가 경험하고 연구하여 터득한,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실려 있다고 생각한다. 저자는, 자신의 블로그에 400개 정도의 포스팅이 쌓이는 시점부터 광고 수익이 불어나서 부동산 월세 못지 않는 최소한 월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얻을수 있을것이라고 말한다. 아자~ 나도 월 30만 원의 수익을 위하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